C# 유니티 VR 컨텐츠 개발 19일차 2016. 8. 12. 16:38 - 커피물조절달인 Programing/Game Programing 이 글의 ID로 URL 전환 이미지에 대한 직접적인 어떠 수정이 하고싶을땐using UnityEngine.UI 를 선언하면 이미지에 직접 접근이 가능해진다. 여기서 해결하면 끄읕 +카메라에 뭔조작을 가하거나, 등등 할때 렌더링이 나중에 되어야 한다면Overlay 쉐이더를 가져다 사용하자. 투명도 조절할때 Material 기능은 꼭 Fade 다 기억하자.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Clolent 'Programing > Game 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 [유니티 / 게임수학]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수학 -좌표계 - (0) 2016.11.03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수학 -삼각함수- (0) 2016.11.02 C# 유니티 기반 VR 컨텐츠 개발 18일차 (0) 2016.08.10 C# 유니티 기반 VR 컨텐츠 개발 17일차 (0) 2016.08.09 C#유니티 기반 VR 컨텐츠 개발 16일차 (0) 2016.08.08 댓글 다른 글 공유 이 블로그에 관하여 일반 소셜 댓글 로드 중…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록 2016.11.03 [유니티 / 게임수학]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수학 -좌표계 - 2016.11.02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수학 -삼각함수- 2016.08.10 C# 유니티 기반 VR 컨텐츠 개발 18일차 2016.08.09 C# 유니티 기반 VR 컨텐츠 개발 17일차 검색 다른 글 더 보기 모든 글 보기 Programing/Game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을 둘러봅니다 Clolent의 모든 글을 둘러봅니다 공유하려면 대상을 선택하세요 소셜 트위터 Facebook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Google+ 메시지 카카오톡 Line 기록 Pocket Evernote 블로그 정보 Clolent - 커피물조절달인 최근에 게시된 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