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나긴 우리팀원들의 고통 끝에 간단하게나마 게임이 완성되었다 !
이녀석 으로 만든게임은 런닝게임 + 미니게임 Perfectionist
Perfectionist ( 완벽주의자 )
무려 완벽 무결한 학점을 추구하는 완벽주의자라서 장애물인 B, C, F 를 피해가며 4.5 를 위해 달려간다는 설정인데
디자인에 크나큰 난항을 겪어서 결국 그저 검은 네모가 움직이는 게임 이 되어버렸지만...
아주 간단한 FSM 을 가지고 있는 소소한 게임이지만 이런 임베디드 기기로 만들수있다는게 너무나도 신기했다.
매우 단순하지만....나름 플레이 해도 재밌었다. 아님말고
void Render_Title();//게임 시작시 나타내는 랜더링 함수
void Render_Ingame(int state); //게임 실행중 상태 매개변수에 따라서 동작하는 함수
void Render_Ending();//게임 종료시 화면을 나타내는 함수
void ScoreRender();//점수창 표기
void BlockRender(obj*); //장애물 랜더링
void CharacterRender(); //캐릭터 랜더링
void CharacterJump(); //캐릭터 점프
void Character_Init(); //캐릭터 위치 초기화
void Block_Init(obj*); //장애물 위치 초기화
void Block_Mng();//장애물 관리
obj* Block_Create();//장애물 생성
void crush_Check();//충돌 체크
unsigned int Read_Adc_Data(unsigned char);//조이스틱을 컨트롤 하기 위한 함수
void joystick_move_menu();//조이스틱 움직임을 반영
int pushButton(byte[]);// 어느 버튼을 눌렀을 때 커서 위치에 따른 알파벳을 읽어옴
int chkAnswer001(); // Word War 1 라운드에 selected 에 있는 값이 정답과 일치하는지 비교
int chkAnswer002(); // Word War 2 라운드에 selected 에 있는 값이 정답과 일치하는지 비교
void Board001(); // LCD 창에 Word War 용 배경 랜더링 용 함수
void TeamProject(); // 1번 미니게임을 수행하는 함수
void TheMemorial(); // 2번 미니게임을 수행하는 함수
void WordWar(); //3번 미니게임을 수행하는 함수
void Port_init(); //포트 초기화
void init_devices(); //셋팅
단순한 게임이지만 꽤나 많은 함수가필요했고 3인 프로젝트라서
진행하면서 서로의 코드를 다시 합치고 하는데도 힘이 꽤 들었다.
내가제일 못했지....그래도 마지막에 조이스틱으로 움직여서, 알파벳으로 단어맞추기게임을
잘 마무리해서 뿌듯하다.
우리 프로젝트의 기획서 겸 설계서 겸 내자랑 어마어마한 프로젝트는 아니었지만
하나의 ' 게임을 ' 완성했고, ' 팀프로젝트' 를 무사히 끝마쳐서 뿌듯하다 !
4. 최종프로젝트 설계서.docx